2025 크리스마스 코이노니아
- captin04216
- 2025년 12월 26일
- 1분 분량
최종 수정일: 7일 전
성탄절을 맞아 본 교회 공동체는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기념하며, 크리스마스를 함께했습니다. 본 교회 사역기관 여명노인복지센터를 주최로 열린 '해넘이 축제'부터 온 성도가 그리스도로 하나 된 '성탄 코이노니아 행사'까지 은혜 넘쳤던 현장을 전해드립니다.
24일, 크리스마스 전야제 (해넘이축제)
Vision In People, 사람 속에 비전을 심는 사람들. 주님 안에서 사역에 온 맘 다해 헌신해주신 센터 직원, 자원봉사자, 후원자 그리고 기도의 동역자 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귀한 시간을 나누었습니다.
■ 개식 및 인사
■ 만찬나눔
■ 레크리에이션
■ 기념촬영
25일, 크리스마스 KOINONIA 행사
성탄 당일에는 죄에서 구하러 이 땅 위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하는 '크리스마스 코이노니아 행사'를 진행했습니다. 청년부(여호수아공동체)의 공연을 시작으로 다음세대 아이들(꿈땅공동체&파워웨이브), 남여선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워십, 연극, 뮤지컬을 선보였습니다.
■ 성탄 축하 공연
공연 중간에 진행된 풍선아트는 성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따뜻하고 풍성하게 만들었습니다.
■ 폐회기도 및 기념촬영
행사를 마치며 도성숙 담임목사님께서는 "우리가 삼위일체를 이해하듯이 주님과 나는 하나라는 것이 이번 성탄의 소중한 깨달음으로 오길 소망합니다. '주님이 빛이면 나도 빛이다.'라는 이 절대 진리를 통해 내 마음 중심에 오신 그리스도를 경배하고 찬양하고 예배하는 2026년을 맞이하는 우리 모두가 되길 축복합니다."라는 말씀과 함께 기도를 해주셨습니다.
■ 크리스마스 공연
■ 티타임
이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립니다.
감사합니다!
.png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