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명노인복지센터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종사자 워크숍 행사
- captin04216
- 2월 7일
- 1분 분량
최종 수정일: 2월 7일
05월 19일 여명노인복지센터 종사자 선생님들께 힘과 위로를 드리고자 본 교회 세미나실 및 부설 '내일을 여는 집'에서 성대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. 각종 레크레이션과 부페(식사섬김), 화관만들기, 공간세팅 등 성도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후원, 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한 종사자 선생님께서는 "어르신들을 만나며 좀 낯설기도 하고 새롭게 시작한 일이기도 하여 지치고 힘든 시기였는데, 도성숙 목사님의 마인드 교육과 직원, 자원봉사자부터 아이들까지 너무 큰 용기를 얻는 너무 따뜻했고, 감동으로 충만해지는 시간이었다."는 심정을 표해주시기도 했습니다. 05월 19일 여명노인복지센터 종사자 선생님들께 힘과 위로를 드리고자 본 교회 세미나실 및 부설 '내일을 여는 집'에서 성대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. 각종 레크레이션과 부페(식사섬김), 화관만들기, 공간세팅 등 성도님들의 뜨거운 사랑과 후원, 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.
한 종사자 선생님께서는 "어르신들을 만나며 좀 낯설기도 하고 새롭게 시작한 일이기도 하여 지치고 힘든 시기였는데, 도성숙 목사님의 마인드 교육과 직원, 자원봉사자부터 아이들까지 너무 큰 용기를 얻는 너무 따뜻했고, 감동으로 충만해지는 시간이었다."는 심정을 표해주시기도 했습니다.
댓글